2025 연합뉴스TV-화천군 왕중왕전 전국 파크골프대회

11월 4일(화)~11월 27일(목) / 예선 6차, 결선 2일

초대의 글

연합뉴스TV 사장 안수훈

2025년 가을, '연합뉴스TV-화천군 왕중왕전 전국 파크골프대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강원도 화천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한 해의 도전과 열정을 아름답게 마무리하는 자리이자, 2025년 국내 파크골프 무대를 빛낸 최강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진정한 왕중왕을 가리는 뜻깊은 축제입니다.

파크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생활스포츠로, 자연과 함께 호흡하며 체력 향상은 물론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을 이끌어주는 스포츠입니다. 전국 각지의 동호인과 애호가들이 참여하는 이번 대회는 지역 관광과 경제 활성화에도 소중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연합뉴스TV는 매주 〈리부팅 지방시대〉 프로그램을 통해 지방이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거듭나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이번 파크골프 대회 또한 '지방의 르네상스'라는 비전 아래 기획된 것으로, 지난 봄 밀양시에서의 첫 전국대회에 이어 이번 가을 아름다운 강원 화천에서 그 뜻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연합뉴스TV는 스포츠와 문화를 매개로 지역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미래 가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이 최고의 기량을 펼치며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열정과 도전에 아낌없는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연합뉴스TV 대표이사 사장안수훈